페이퍼
눈부신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웨딩 브랜드 '아모리스' 2018. 1st 생애 가장 특별하고도 감동적인 순간을 함께하다

(글로벌 토털 푸드 비즈니스 그룹인 아워홈의 프리미엄 브랜드, 아모리스)

 

라틴어로 ‘사랑’이란 의미를 지니고 있는 ‘아모리스’는 결혼의 시작점인 사랑의 본질을 브랜드 네임에 담아내고자 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오직 당신’이란 슬로건 아래 사랑의 시작부터 축복이라는 감동적인 순간까지 빛날 수 있는 웨딩을 만드는 아모리스는 타임스퀘어, 코엑스, 역삼, 강남 등 전국에 총 4개의 지점을 두고 있다.

 

(아모리스 타임스퀘어의 갈비살 구이)

 

(수준급의 연회코스를 선보이는 아모리스 코엑스)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하는 아모리스 역삼 코스요리)

 

(갈비탕이 메인으로 제공되는 아모리스 강남의 한식코스요리)

 

아모리스는 ‘음식’에 있어 매우 믿음직스러운 곳이다. 글로벌 토털 푸드 비즈니스 그룹인 아워홈 본사에서 운영되고 있어 기본적으로 위생과 식자재 관리에 있어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다. 또한 아모리스는 양식과 한식 코스요리가 모두 준비돼있어 두 가지의 코스 중 마음에 드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환상의 로맨스’를 표현한 웨딩 공간)

 

(고급스러운 크리스털 조형물로 신부는 더욱 빛이 난다.)

 

Love in Graceful Wedding, 아모리스 타임스퀘어
세계적인 인테리어 컨설팅 기업 ‘겐슬러’가 디자인한 아모리스 타임스퀘어는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다. 홀 무대 전면의 꽃무늬와 심플한 화이트 콘셉트 꽃 장식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버진로드 양옆은 스퀘어테이블로 세팅하고, 그 주변은 라운드테이블로 세팅해 하객들이 신랑신부에게 더욱 집중하고 다른 홀과는 차별화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무엇보다도 아모리스 타임스퀘어의 최고 자랑거리는 ‘신부대기실’이다. 신부대기실이 홀과 연결돼있어 신부입장 시 드라마틱한 등장이 가능하다. 홀이 모두 암전된 상태에서 문이 열리고, 하이라이트 조명과 함께 한발 한발 내딛어 계단을 내려오는 신부의 모습은 신비로워 보일 정도로 아름답다. 신부대기실 안쪽에는 이브닝드레스로 갈아입을 수 있는 드레스 룸과 파우더룸, 신부전용 화장실이 갖춰져 있어 편의를 배려했고, 럭셔리한 크리스털 조형물이 천장에 설치돼있어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최대 1,0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아모리스 코엑스의 그랜드볼룸 홀)

 

(신랑신부와의 맞춤상담을 통해 꾸며진 세련된 꽃 장식)

 

Dramatic Scale Wedding, 아모리스 코엑스
아모리스 지점 중 가장 최근에 오픈한 아모리스 코엑스는 화려하고 웅장한 규모를 자랑한다. 아모리스 코엑스의 그랜드볼룸 홀은 6m의 높은 층고와 감각적인 꽃 장식으로 우아하고 럭셔리한 웨딩을 연출하며 최대 1,000석까지 세팅할 수 있어 하객이 많은 신랑신부에게 인기가 많다. 그리고 300~700명의 하객을 수용하는 Hall E는 클래식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프라이빗한 웨딩을 선호하는 신랑신부에게 적합하다. 대규모부터 소규모 웨딩까지 폭넓은 연출이 가능한 아모리스 코엑스는 특별한 플라워 데코레이션으로도 소문난 곳이다. 신랑신부의 취향에 완벽히 맞추기 위해 예식 전 전문 플로리스트와의 상세한 상담이 이뤄지고, 이에 따라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꽃 장식이 완성된다. 아모리스 코엑스는 하루에 두 타임, 5시간 간격으로 넉넉하고 여유롭게 진행되며 컨벤션이지만 호텔 못지않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의 파티공간을 완벽하게 재현한 아모리스 역삼)

 

(화려함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공간. 절제된 화려함으로 데코레이션의 완성도를 높인다.)

 

Wedding Like a Movie, 아모리스 역삼
1920년대 영화 <위대한 개츠비>의 파티 공간 콘셉트로 지어진 아모리스 역삼은 특유의 화려함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홀로 경건하면서도 격식 있는 파티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1920년대의 유럽양식인 아르데코 패턴에 디테일이 가미돼 절제된 화려함과 감각적인 스타일이 돋보인다. 또한 아모리스 역삼의 경우 예식홀, 신부대기실, 폐백실 등 모든 공간이 한 층에 위치해 있어 동선이 편리하며 예식의 시작부터 끝까지 신부를 케어해주는 전담 직원이 있어 결혼식이 진행되는 동안에 전혀 불편함 없이 오로지 예식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이곳은 교통편에 있어 높은 평가를 받는 곳이다. 지하철 2호선 역삼역 7번 출구와 바로 연결돼있고, 차량 이용 시에도 약 1,000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GS타워 주차장이 있어 차량 이용에도 불편함이 없다.

 

(꽃과 나비 조형물로 입체감을 살린 홀 내부)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꽃과 나비 조형물)

 

Romantic Wedding in Secret Garden, 아모리스 강남
다른 지점에 비해 비교적 아담한 아모리스 강남은 가든에서 파티 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홀 내부 벽면에는 꽃과 나비 조형물이 가득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생화장식과 조화를 이뤄 하우스 웨딩 분위기를 느낄 수도 있다. 홀 내부뿐만 아니라 웨딩홀 곳곳에 꽃과 나비 조형물이 인테리어 돼있어 입체감을 살림과 동시에 우아하고 아름다워 보이도록 한다. 정원을 콘셉트로 한 아모리스 강남점은 단독홀로 프라이빗 하고 여유로운 예식이 가능하다. 단독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로비나 주차공간이 혼잡하지 않아 편안하고, 오로지 나의 결혼식에만 집중되기 때문에 더욱 완벽한 결혼식을 만들 수 있다.

 

(타임스퀘어, 코엑스, 역삼, 강남 등 각각의 특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모리스)

 

아워홈의 프리미엄브랜드로써 명성을 떨치고 있는 아모리스는 타임스퀘어, 코엑스, 역삼, 강남에 지점을 두며 네 가지의 각각 다른 매력으로 많은 신랑신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네 곳 모두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여유로운 예식간격으로 품격 있는 예식을 올릴 수 있다. 특히 아모리스 브랜드는 글로벌 푸드 그룹인 아워홈 본사에서 식자재를 관리해 요리의 맛이나 위생 등의 부분에서는 항상 높은 퀄리티를 유지한다. 웨딩홀, 음식, 교통, 3요소를 모두 갖춘 아모리스에서 일생 최고의 날을 꿈꿔보자.



Editor : Magazine H 편집부
Photographer : 더블유브릿지 스튜디오

※ 본 컨텐츠를 블로그, 개인 홈페이지, 카페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기사를 재편집하여 올릴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