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의 럭셔리한 스몰웨딩, PJ호텔
2022. 1st
서울의 중심인 중구에 위치한 ‘PJ호텔’은 40년이 넘는 호텔 웨딩의 전통을 자랑한다. PJ호텔이 특별한 이유는 특급호텔에서 ‘소규모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오랜 전통만큼이나 전문적인 노하우를 지닌 PJ호텔에서의 웨딩은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완벽한 맞춤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PJ호텔에는 ‘헤스티아홀’과 ‘뮤즈홀’ 총 2개의 홀이 있다. 헤스티아홀은 200석 규모로 고급스러운 브라운을 메인 컬러를 기본으로 꾸며져 있으며, 단상과 버진로드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로 인테리어 돼있다. 뮤즈홀은 화이트톤을 배경으로 아기자기하면서도 감각적인 조명이 홀을 밝힌다. 최소 80명부터 최대 150명의 하객들을 수용할 수 있는 뮤즈홀은 내추럴한 생화장식이 돋보이는 공간이다. 또한 PJ호텔에는 혼주들과 신랑신부를 위한 웨딩라운지가 마련돼 있어 예식의 주인공인 신랑신부와 혼주, 하객들이 불편함 없이 머무를 수 있도록 배려한다. 프라이빗 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의 예식을 치를 수 있는 PJ호텔은 무엇보다 신랑신부의 취향에 맞춰 뮤지컬 웨딩과 같은 이색 웨딩 스타일도 연출할 수 있어 많은 신랑신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웨딩을 선보이고 있다.
※ 본 컨텐츠를 블로그, 개인 홈페이지, 카페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기사를 재편집하여 올릴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commend for you
-
2022. 1st

- 개성 넘치는 하우스웨딩의 실현, 토브헤세드
-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토브헤세드’는 고급 주택을 개조해 만든 하우스 웨딩홀로 기존 웨딩홀과 다른 색다른 분위기가 느껴진다. 토브란 이름은 Top of Venue의 약자로 전통 하우스 웨딩홀 최고 베뉴(Venue)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고 한다.
-
2022. 1st

- 공항웨딩컨벤션, 합리적 조건으로 강남권 수준 웨딩홀 갖춰
- 웨딩홀 선정은 한 번뿐인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가장 큰 고민거리다. 위치, 가격, 하객 수, 분위기 등 고려할 것이 많기 때문이다.
-
2022. 1st

- 호텔식 웨딩이 가능한 서울웨딩타워
-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예비부부들은 결정해야 할 것이 많다. 그중에서도 특히 웨딩홀은 교통, 편의성, 가성비, 분위기 등 다양한 부분을 세세하게 살펴보고 선택해야 한다. 이에 섬세하고 안정적인 호텔식 예식을 진행 할 수 있는 웨딩홀을 원하는 예비 신랑, 신부가 늘고 있다.
-
2022. 1st

- 다채로운 웨딩 세리머니가 가능한 '더파티움여의도'
- 최근 결혼준비를 위한 다양한 조건들 중 많은 예비 부부들이 결혼을 앞두고 고민하는 1순위가 웨딩홀이라는 설문조사가 발표됐다. 웨딩홀은 많은 하객들 앞에서 사랑의 결실을 축하받는 자리인 만큼 교통편, 주차공간, 연회음식 등 여러 가지 요소를 따지면서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