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
‘모든 천국중의 천국’ 푸켓 파레사 리조트 2018. 1st 까말라 해안 절벽 위에 위치해 안다만 해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리조트

 

 

 

 

 파레사 리조트 전경

 

푸켓 파라사 리조트는 2009년 6월 오픈한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로 까말라 해안 절벽에 자리 잡고 있다. 리조트는 푸켓 국제공항에서 차로 35분 정도 소요되며, 푸켓 번화가 파통 해변과 쇼핑센터까지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파레사 리조트의 고급스런 로비

 

파레사는 산스크리스트어로 ‘천국의 천국’이라는 의미다. 파레사는 절벽에 지어졌지만 다른 풀빌라들 하고는 다르게 각층에서 아래가 내려다보이지 않도록 설계되어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또한 열대 숲에 둘러싸여 있어 자연과 함께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모든 빌라에서 환상적으로 펼쳐진 안다만 해를 전망할 수 있으며, 리조트의 이름 그대로 ‘모든 천국 중의 천국’을 만끽할 수 있다.

 

 

 

태국의 전통과 현대의 모던함이 조화로운 침실

 

깔끔하면서도 감각 있는 욕실

 

아름다운 안다만 해를 전망할 수 있는 자쿠지

 

파레사 리조트는 총 4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 모두 럭셔리한 풀빌라와 스위트룸으로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조트는 주변 환경과 조화되는 자연친화적인 건축자재를 사용하여 객실에 묵는 손님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객실 내부는 최고급 리조트답게 럭셔리한 현대적 감각과 태국 전통의 분위기로 조화를 이룬다.

 

 

넓은 개인 풀장, 환상적인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넓은 야외공간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아쿠아 풀빌라의 객실은 모던하면서도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또한 대리석으로 싸여 있는 고급스러운 개인풀장은 6.8m에 이르며, 두 사람이 충분히 수영을 즐길 수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파레사 공용 수영장은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밤이면 아름다운 일몰과 함께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진다.

 

파레사 리조트는 부대시설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먼저, 공용 수영장은 리조트의 객실들과 마찬가지로 아름다운 바다를 전망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수영장 위로 펼쳐진 파란하늘과 수영장 아래로 펼쳐진 맑고 푸른 바다는 마치 하늘과 수영장, 바다 속에 두 사람밖에 없는 듯한 착각을 들게 한다. 또한 공용 수영장은 개인 수영장을 갖춘 리조트라 늘 여유 있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Diavolo Restaurant

 

Talung Thai Restaurant

 

파레사 리조트는 총 2곳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먼저 메인 레스토랑,
Diavolo Restaurant은 알라캇 조식과 함께 이탈리아식 점심과 저녁을 제공한다. 맛있기로 유명한 Diavolo Restaurant의 디너는 먹어본 사람은 누구나 추천하며, 고급스러운 태국 전통 느낌의 레스토랑 인테리어는 맛과 멋을 동시에 느끼게 한다.
태국 전통 음식을 제공하는 Talung Thai Restaurant은 모든 타이쿼진이 특히 유명하다. 또한 환상적인 오션뷰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피트니스 룸

 

SPA

 

 

이 밖에도 오션뷰를 바라보며 심신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스파 센터, 피트니스 룸, 라이브러리, 살롱, 쿠킹 스쿨, 전용 갤러리 등이 마련되어 있어 파레사 리조트를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Editor : Magazine H 편집부

 

※ 본 컨텐츠를 블로그, 개인 홈페이지, 카페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기사를 재편집하여 올릴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