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
즐기고, 먹고, 마시는, 최고의 휴양. 이베로스타 칸쿤 2018. 1st 성인 전용 객실로 프라이빗하게

(이베로스타 칸쿤 전경)

 

꿈의 휴양지인 ‘칸쿤’은 멕시코의 대표적인 대규모 휴양도시이다. 중남미에서는 허니문 장소로도 각광받는 곳이다. 주로 미국과 캐나다에서 많이 알려진 휴양지였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에 여러 번 소개되며, 현재 인기 신혼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 칸쿤의 수많은 리조트 중에서도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마음껏 즐기고, 먹고, 마실 수 있는 ‘이베로스타 칸쿤’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베로스카 칸쿤 로비)

 

1년 내내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칸쿤은 초호화 호텔과 리조트 약 150여개 들어서있는 호텔존이 대표 관광단지이다. 안전하고, 럭셔리한 호텔과 리조트들이 모두 모여 있는 호텔존은 그야말로 휴양의 천국이다. 이베로스타 칸쿤은 호텔존에 위치한 많은 칸쿤의 호텔과 리조트 중에서도 뛰어난 전망과 최상의 시설을 자랑한다. 이베로스타 칸쿤은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리조트 내에는 다양한 레크레이션 시설과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따로 지출할 걱정 없이 조식, 중식, 석식을 무료로 먹을 수 있으며, 간단한 주류와 음료수 등을 마시는 것도 숙박료에 포함되는 서비스를 말한다.

 

 

(이베로스타 칸쿤의 빌라동)

 

이베로스타 칸쿤은 가족형 올인클루시브 호텔로, 빌라동은 성인 전용 객실로 비교적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허니문으로 안성맞춤이다. 이곳은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0여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에는 눈부신 해변가가 있어 바다에서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에 자리 잡고 있다.

 

 

 

 

(오션뷰 스위트 룸)

 

총 42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이베로스타 칸쿤의 룸 타입으로는 오션뷰와 발코니 룸, 오션 프론트 빌라, 오션뷰 빌라, 그라운드뷰 빌라, 주니어 스위트 룸, 마스터 스위트 룸,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 비치 스위트 룸 등으로 구성돼있다. 허니무너들 사이에서는 오션뷰 스위트 자쿠지 룸이 가장 인기가 많다. 이 룸은 해변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뷰가 아름답고, 침실과 거실이 분리돼 있으며 개별 자쿠지가 마련돼 있다. 스윙 아웃 오션 프론트 빌라는 성인 전용 빌라이며 수영장과 바로 연결돼 있어 수영을 즐기기에 좋다. 모든 객실은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돼있으며, 킹사이즈 침대나 2개의 퀸사이즈 침대, 에어컨, 금고, 미니바, 커피 메이커, 다리미, 헤어드라이어, LCD TV, 전화기 등 편의시설이 모두 갖춰져 있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EL ANTIGUO LAGUITO 뷔페 레스토랑)

 

(LA PARRILLA 스테이크 하우스)

 

리조트 내에는 5곳의 레스토랑과 6곳의 바가 있다. 일식, 스테이크 하우스, 멕시칸 음식, 뷔페 등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는 음료와 주류를 마음껏 맛보고 마실 수 있다. 이밖에도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축구경기장, 테니스 코트 등 여러 스포츠 활동을 할 수 있으며, 아쿠아 파크와 전용 해변이 마련돼 있어 여가를 즐기기에도 좋다.


Editor : Magazine H 편집부

※ 본 컨텐츠를 블로그, 개인 홈페이지, 카페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기사를 재편집하여 올릴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