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
베트남의 숨겨진 보석. 노보텔 푸꾸옥 리조트 2018. 1st 신혼여행 가기 좋은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노보텔 푸꾸옥 리조트 전경)

 

푸꾸옥은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이지만, 아직 많은 사람들에게 생소하게 느껴질 섬일 것이다. 푸꾸옥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간직한 곳으로 진정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아직 개발이 안 된 섬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생물 보존지역이기도 하다. 아름다운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푸꾸옥의 노보텔 리조트를 살펴보자.

 

(푸꾸옥 노보텔 리조트 로비)

 

베트남 최남단에 위치한 푸꾸옥은 호치민에서 비행기로 약 1시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있다. 2014년에는 허핑턴포스트에서 ‘유명해지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로 소개되기도 했으며, 내셔널 지오그래픽에서는 ‘2014 최고의 겨울 여행지 3위’에 오르기도 했다. 연평균 기온 27도로 여행하기 딱 좋은 기온을 유지하며, 우기인 10월을 제외하면 1년 365일 날씨가 좋아 휴양을 목적으로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섬이다. 또한 캄보디아와 12km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맑을 때는 캄보디아까지 볼 수 있다.

 

 

(푸꾸옥 노보텔 리조트 전경)

 

푸꾸옥 섬의 북동쪽 푸꾸옥 국립공원은 특히나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아 더욱더 울창함 밀림을 볼 수 있고, 이와 함께 잔잔한 아름다움이 빛나는 샤오 해변을 즐길 수 있다. 푸꾸옥 주변을 둘러싼 21개의 작은 섬을 관광할 수 있는 호핑 투어와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야시장은 푸꾸옥 여행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필수 코스이다.

 

(비치 프론트 풀빌라)

 

(비치 프론트 풀빌라 내부)

 

(슈페리얼 룸)

 

(원베드룸 빌라)

 

유명 리조트들이 속속들이 세워지기 시작한 가운데, 2016년 2월 세계적인 호텔 그룹인 ‘아코르(Accor)’에서 ‘노보텔 푸꾸옥 리조트’를 오픈했다. 노보텔 푸꾸옥 리조트는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7km 떨어진 쯔엉에 자리 잡고 있다. 총 36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룸 타입으로는 디럭스 트윈, 원베드룸 빌라, 슈페리얼 룸, 패밀리 룸, 스위트 룸 등으로 나눠져 있다. 풀빌라는 위치에 따라 가든과 비치로 나뉜다.

 

 

(공용 수영장 시설)

 

모든 객실에는 원목 자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강조했다. 또한 객실 곳곳에 베트남 전통을 느낄 수 있는 소품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현대적으로 해석한 감각적인 소품들도 배치했다. 내부에는 실내 욕실과 욕조 및 별도의 샤워시설이 갖춰져 있고, 커피메이커, 미니바 등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풀빌라에는 개인 수영장과 전용 테라스 시설까지 외부에 갖춰져 있어 더욱 편리하다.

 

 

 

 

(푸꾸옥 노보텔 리조트 내에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

 

리조트에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한다. 맛있는 베트남 음식뿐만 아니라 세계 여러 나라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간단한 음료를 질길 수 있는 바와 라운지가 있다. 그리고 탁 트인 경치를 만끽하며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공용 수영장과 스파,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테니스 코트 등의 공간이 마련돼 있다.

 


Editor : Magazine H 편집부

※ 본 컨텐츠를 블로그, 개인 홈페이지, 카페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기사를 재편집하여 올릴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