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
고품격의 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나다.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 2018. 1st Shangri-La's Villingili Resort and Spa Maldives


샹그릴라 빌링길리 전경

 

 


푸르고 깊은 라군이 펼쳐져 있다.

 


몰디브 남쪽 끝 Addu Atoll에 위치하고 있는 샹그릴라 리조트는 국내선 지역에 속하며, 말레 공항에서 수상비행기를 타고 약 70분 정도 이동 후, 스피드보트를 타고 10분 정도 더 가면 도착할 수 있다. 샹그릴라 만의 독특한 객실 디자인과 고급스러우면서도 현대적인 리조트 시설이 불편함 없는 휴양을 즐길 수 있게 해주며, 무엇보다 깨끗한 주변 자연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샹그릴라 리조트는 총 132채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아름다운 인도양의 바다 위에 자리한 워터빌라는 60채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대적인 디자인과 전통적인 느낌의 소품과 가구들이 어우러져 샹그릴라만의 분위기를 완성하였다.
트리하우스 프라이빗 위드 풀빌라는 새하얀 모래 해변에 위치한 풀빌라로 거실 공간과 침실 공간이 분리되어 있으며, 넓은 개인 풀장도 갖추고 있어 바다 수영이 부담스러운 여행객들도 충분히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워터빌라 외관

 

 


모던하고 아늑한 객실 내부

 

 

트리하우스 프라이빗 위드 풀빌라 개인 풀장과 가든

 

 


깔끔하고 독특한 인테리어의 거실

 


싱그러운 열대 가든에 둘러싸인 플빌라는 초록의 열대 식물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해변과 바로 이어져있어 쾌청한 몰디브의 아침과 환상적인 주홍빛 일몰까지 객실 내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우거진 열대우림에 둘러싸여 프라이버시가 완벽히 보장되는 프라이빗 오션뷰 위드 풀빌라는 15채를 갖추고 있으며, 넓은 개인 풀장에서 탁 트인 인도양의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풀빌라 정원과 개인 풀장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한다.

 

 


프라이빗 오션뷰 위드 풀빌라 객실 내부

 

 


야외 테크와 넓은 풀장이 갖춰져 있다.

 

 

샹그릴라는 리조트는 2km에 달하는 드넓은 해변이 펼쳐져 있어 몰디브의 자연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리조트 메인 풀장에서 시원한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수상스포츠 센터를 갖추고 있어 스노클링, 서핑, 카누, 세일 링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샹그릴라 메인 수영장

 

 


크루즈 체험

 

 


해양 스포츠센터가 준비되어 있다.

 

 


자전거를 타고 산책을 해도 좋다.

 


샹그릴라의 또 다른 자랑은 바로 CHI The Spa village다. 푸르른 인도양이 바라다 보이는 럭셔리한 트리트먼트 룸을 갖추고 있으며, 전문가의 세심한 손길을 느낄 수 있는 최고급 재료를 바탕으로 한 스파와 마사지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현실의 시름은 잠시 잊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마음의 휴식까지도 얻을 수 있는 곳이다.

 

 

CHI The Spa village

 

 


바다를 보며 최고급 스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샹그릴라는 다양한 스타일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다. Javvu Restaurant은 건강한 지중해 요리부터 신선한 해산물로 요리한 다양한 시푸드를 즐길 수 있으며, 라군을 전망으로 자리한 Manzaru Bar는 간단한 식사 메뉴와 함께 다양한 음료와 주류를 함께 선보인다. 무엇보다 가장 추천하고 싶은 곳은 바로 Fashala Lounge다. 섬의 북쪽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라운지로 몰디브 어디서도 만날 수 없는 그림 같은 일출을 선사하는 곳으로 이곳에서 아침을 즐겨보는 것도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Javvu Restaurant

 

 


Khazaanaage Restaurant

 

 


Manzaru Bar exterior

 

 


Endheri Pool Bar

 

 


Fashala Lounge

 

 


Jungle dinner

 

 


Romantic dinner on the beach

 

 

 

※ 본 컨텐츠를 블로그, 개인 홈페이지, 카페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기사를 재편집하여 올릴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