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
당신 꿈꾸던 가장 이상적인 휴양지가 펼쳐지다. 몰디브 두짓타니 리조트 2018. 1st Dusit Thani Maldives


두짓타니 전경

 

 


푸른 라군과 코빌트 빛 바다가 아름답다.

 

 


섬이 크지 않아 해변을 따라 산책하기도 좋다.

 


몰디브에서 국내선 지역에 속하는 두짓타니는, 말레 공항에서 수상비행기를 타고 약 3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다.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간직한 바아아톨(Baa Atoll)에 위치하고 있으며, 섬의 규모가 크지 않아 자전거 하이킹으로 섬을 둘러보거나 사랑하는 사람의 손을 잡고 천천히 걸어서 산책을 해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다.

두짓타니 리조트는 총 100여개에 달하는 객실을 갖추고 있다.
모든 객실은 세련미와 우아함을 바탕으로 넘치지 않는 고급스러움을 지향한다.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비치빌라는 46채 정도가 있으며, 개인전용 풀장을 갖추고 있어 객실 내에서도 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오션 빌라는 에메랄드 빛깔이 아름다운 라군에 위치하고 있으며, 탁 트인 바다를 전망으로 펼쳐진 개인 풀장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휴식이 찾아드는 특별한 곳이다.

 

 


비치빌라 침실 내부

 

 


비치빌라 오픈 욕조와 야외 샤워시설

 

 


오션빌라 야외 데크와 개인 풀장

 

 


오션빌라 침실

 

 


오션빌라 오픈 욕조

 


고급 별장을 떠올리게 하는 2베드룸 비치 레지던스 빌라는 단 2채만이 준비되어 있으며, 170평이 넘는 상상이상의 규모를 자랑한다. 빌라 외관부터 럭셔리함의 극치를 이루는 곳으로 몰디브에서도 최고급 빌라로 손꼽힌다. 오션 파빌리온 빌라는 사방이 탁 트여있어 시원한 바다전망과 함께 넓은 개인 풀장과 로맨틱 다이닝 공간까지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비치 레지던스 빌라 전경

 

 


오션 파빌리온 빌라 객실 내부

 

 


오션 파빌리온 빌라 야외 데크와 개인 풀장

 

 


워터빌라 입구

 

 


워터빌라 야외 데크와 개인 풀장

 


두짓타니 리조트의 또 다른 자랑은 바로 전용 풀장이다. 227평 규모의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하는 수영장은 몰디브의 숨 막힐 듯 아름다운 바다를 전망으로 자리하고 있어 유유히 수영장을 노니다보면 마치 바다에 떠있는 듯 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수영장에서 해변으로 바로 이어지며, 다양한 장비를 완벽하게 구비한 해양스포츠센터도 갖추고 있어 스노클링부터 다이빙까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키즈 클럽,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함께한다.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메인 풀장

 

 


밤이면 더욱 은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태국 출신의 전문 테라피스트가 상주하는 Devarana Spa는 태국보다 더욱 완벽한 타이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전통적이면서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시선을 끌며, 무엇보다 청결하고 깨끗한 트리트먼트 룸이 머무는 내내 찾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한다. 몰디브에서 손꼽히는 스파 프로그램과 최고급 재료를 바탕으로 여행객들의 쌓인 피로를 풀며 마음의 휴식까지 안겨주는 특별한 곳이다.

 

 


Devarana Spa

 

 


최고급 재료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두짓타니 리조트는 다양한 스타일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다. 다채로운 메뉴를 준비하고 있는 뷔페부터 알라까르테 요리까지 선택의 폭도 넓고 다양하다.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선보이는 시그릴 레스토랑, 뷔페식을 선보이는 더 마켓, 타이식 메뉴를 선보이는 벤자롱까지 두짓타니에 머무는 동안 다양한 요리를 맛보고 즐길 수 있다. 해변과 풀장에 각각 자리한 샌드 바와 살라 바도 두짓타니만의 특별한 공간이며, 로맨틱한 시간을 선물하는 곳이다.

 


The Market

 

 


전통적인 분위기의 레스토랑

 

 


선 셋 바

 

 


은은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몰디브의 주홍빛 석양에 물든 두짓타니

 

 

※ 본 컨텐츠를 블로그, 개인 홈페이지, 카페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기사를 재편집하여 올릴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