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
동화 속 마을처럼 신비로운 분위기의 수상객실! 몰디브 다이아몬드 투두푸시 리조트 2018. 1st Diamonds Thudufushi - All Inclusive


다이아몬드 투두푸시 전경

 

 


워터빌라 수상 객실 입구

 


다이아몬드라는 브랜드처럼 투두푸시 리조트는 아투루가와 더불어 몰디브의 또 하나의 보석 같은 곳이다. 아투루가와 마찬가지로 5성급 올 인클루시브로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몰디브에서도 수상비행기 지역에 속하는 투두푸시 리조트는 말레 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2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투두푸시는 아투루가와 마찬가지로 비치빌라 47채와 워터빌라 25채를 보유하고 있다. 비치 프런트가 들어선 비치빌라는 객실에서 문을 열고 나오면 부드럽고 포근한 새하얀 모래 해변과 이국적인 열대식물, 에메랄드 빛 바다가 펼쳐진다. 모던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원목의 느낌과 은은한 조명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비치 빌라 바로 앞이 해변이다.

 

 


모던한 객실 분위기

 

 


깔끔한 욕실

 

 


야외 선베드에서 선 셋을 감상할 수 있다.



몰디브의 상징인 수상객실 형태의 워터빌라는 올 화이트 톤으로 이루어져 유럽풍의 느낌과 함께 그리스 산토리니처럼 지중해의 독특한 느낌도 전해진다. 화이트 톤의 수상객실은 몰디브에서도 좀처럼 만날 수 없는 특별한 객실이다. 낮에는 따사로운 햇살에 반사되어 마치 만년설의 느낌을 자아내고, 밤이면 검은 바다 위에 떠 있는 워터빌라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완성한다.

 

 


워터빌라 야외 테라스에 데이베드가 갖춰져 있다.

 

 


화이트 톤의 워터빌라 객실 내부

 

 


은은한 조명이 실내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진다.

 

 


워터빌라는 계단을 통해 라군으로 바로 연결된다.

 


다이아몬드 투두푸시 리조트는 해변 가에 있는 비치 레스토랑과 수상객실에 운치 있게 자리한 워터 레스토랑이 있다. 정감 있는 분위기에 다채로운 요리와 입맛을 돋우는 그릴요리를 준비라고 있는 비치 레스토랑은 여행의 또 다른 매력인 식도락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이국적인 열대정원에 자리한 비치 바

 

 


비치 레스토랑은 전통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다양한 그릴 요리가 준비되어 있다.

 

 

워터 레스토랑은 고품격 메뉴를 선보인다.

 

 

워터 레스토랑은 고품격 메뉴를 선보인다.

 

 


워터 레스토랑은 고품격 메뉴를 선보인다.

 

 


워터 레스토랑 야외 테라스



몰디브의 아름다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워터 레스토랑은 밤이면 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수준 높은 요리와 함께 향긋한 칵테일과 다양한 주류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야외에도 식사공간이 있어 신선한 바닷바람과 몰디브의 환상적인 일몰을 바라보며 두 사람만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그림 같은 풍경을 담아내는 다이아몬드 투두푸시

 

 

 

※ 본 컨텐츠를 블로그, 개인 홈페이지, 카페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기사를 재편집하여 올릴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